이지은 양 제1회 메이플스타 오디션 대상 수상
이지은 양 제1회 메이플스타 오디션 대상 수상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17.10.24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은(경기 고양시·k팝)양이 제1회 메이플스타 오디션에서 메이플스타상(대상)을 수상했다.

시에 따르면 지난 22일 정읍사공원 특설무대에서 모두 30팀이 참가한 가운데 메이플 스타 오디션 본선이 치러졌다.

이지은 양은 이 자리에서 '오늘 헤어졌어요'를 불러 대상을 수상했다.

이양에게는 디지털싱글 음반 발매와 연예종합방송 채널인 'K스타'의 프로그램 출연 기회가 제공된다.

더불어 이양은 기획사인 '블루몽뜨'에 소속, 활동하게 된다.

본선에는 1, 2차 예선과 합숙 훈련을 거친 실력자들이 참여해 노래와 댄스 등 각 부문에서 열정과 재능을 겨뤘다.

이날 심사는 KBS 김광필 국장(심사위원장), 인기 남성 듀엣 캔의 배기성과 인기 중견 연기자인 박준규씨, 경연대회 출신 인기그룹으로 메이플 스타 오디션 홍보대사이기도 한 울랄라세션, 인기 개그맨 인 홍록기(MC)씨와 안정빈씨, 시원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서제이(MC)씨를 비롯 한국인터넷 기자협회장 김철관, 나인스타즈 잡지사 대표 최지혜 씨가 맡았다.

시는 전국 지차체 최초의 오디션인 이번 오디션에 대한 관심은 폭발적이어서 당일 현장에만 모두 2천여명이 찾았을 정도고 이번 오디션을 계기로 매년 개최할 계획이다.

김생기 정읍시장은 "가을이 깊어가는 가운데 내일의 스타를 꿈꾸는 많은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경연을 펼치고 수상의 영예를 안은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이번 오디션이 단풍의 고장 정읍을 예능의 수도로 발전시킴은 물론 정읍 관광 활성화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입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노래 2등 하웅프로젝트(김지웅, 이하은) 강성윤, 3등 정재호 ▲댄스 2등 이아론, 3등 문벼리 ▲연기 3등 박라윤 ▲개그 2등 이은성, 3등 지현우 ▲인기상 강한빛 ▲포토제닉상 김다빈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