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용담댐관리단, 가을음악회 개최
K-water 용담댐관리단, 가을음악회 개최
  • 김성봉 기자
  • 승인 2017.10.23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water 용담댐관리단이 형형색색의 단풍이 점점 물들어 가는 늦가을 마지막 주말인 오는 28일 오후 2시에 용담댐 우안광장 야외무대에서‘2017 용담호 가을음악회’를 개최한다.

 용담댐 우안광장 야외무대 신축을 기념하는 음악회로, 국악과 재즈의 퓨전콘서트(1부), 통기타와 색소폰의 합주(2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버나돌리기 체험, 판소리 배우기 등 체험코스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농산물 직거래 장터도 병행 운영함으로써 댐 주변지역 농민들의 소득증대 및 지역 특산품 홍보에도 도움이 될 예정이다. 인근 댐 광장 주변 및 물문화관에서는 연인 및 가족 단위, 단체 방문객을 위한 커플자전거 등 자전거 이용이 가능하고, 도자벽화 그리기 등 다양한 문화 활동도 동시에 체험 할 수 있다.

 이번에 신설된 용담댐 우안광장 야외무대는 지역 내 아마추어 음악동호회나 학생팀들이 주말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개방할 예정이다.

 채봉근 용담댐관리단장은 “이번 행사는 용담댐 광장이 지역민들에게 항상 열려있는 복합 문화수변공간임을 홍보하고, 지역 내 예술인들이 자유롭게 공연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마련하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문화행사 개최를 통해 댐 주변지역의 문화서비스 제공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진안=김성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