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가을여행주간 매일매일 단풍 릴레이
전북 가을여행주간 매일매일 단풍 릴레이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7.10.22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는 가을여행주간을 겨냥해 올가을 전북 여행을 풍성하게 도와줄 온라인 이벤트 홍보 및 ‘2017 전북방문의해’와 연계한 다양한 홍보 마케팅을 실시한다.

10월 21일부터 11월 5일까지 16일간 진행되는 ‘매일매일 전북 단풍 릴레이’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일상에서부터 전북의 단풍 명소까지 깊어가는 전북의 단풍의 변화를 온라인을 통해 홍보할 계획이다.

여행주간 내 전북 소재의 어느 곳이든 현재 그날의 단풍 사진을 올리면 매일매일 참여자에게 선착순으로 경품(전북투어패스 모바일권)을 지급하는 게시이벤트와, 기간중 단풍사진 최다게시자를 선정하는 랭킹이벤트가 진행된다.

‘가을에도 계속되는 2017 전북방문의 해 퀴즈’ 이벤트는 ‘한국체험 1번지 전라북도’와 ‘2017 전북방문의 해’ 등 전북 상징 BI(상징체계)퀴즈 풀이를 통해 전북의 친근한 이미지와 여행지로써 전북의 다양한 매력과 기대감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가을여행주간 이벤트 참여는 전북투어패스 페이스북 ‘팔로워’하고 페이스북에 해당 이벤트의 사진 게시와 정답을 기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고, 경품은 전북투어패스 모바일권으로 지급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13일(월)에 발표할 예정이다.

전북도 육홍기 관광총괄과장은 “손쉽고 재미나게 참여 가능한 온라인 이벤트 행사 및 도내 행사와 스타를 활용한 다양한 퍼포먼스 등 온·오프라인의 다각적인 홍보를 통해 앞으로 남은 3개월 동안 많은 관광객이 전북으로 올 수 있도록 관광객 유치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 밝혔다.

김민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