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완주 청년위원회’ 여성청년위원 임명장 수여
‘더민주 완주 청년위원회’ 여성청년위원 임명장 수여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7.10.22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민주 완주 청년위원회' 여성청년위원 임명장 수여식이 21일 봉동읍사무소 3층 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춘진 도당위원장을 비롯해 지역위원장인 안호영 국회의원, 박성일 완주군수, 송지용 도의원, 정성모 완주군의회의장 및 군의원 등과 완주군민들이 참석했다.

 안호영 국회의원은 "오늘 발대식을 기점으로 우리지역의 양성평등의 가치가 바로서고 여성청년의 힘이 더욱 응집되어 어르신과 아이들까지 모두가 행복한 완주군이 되었으면 좋겠고 양성이 공정한 기회를 가지고 지역사회와 국가를 위해 힘써 일할 수 있을 것이다."며 "나아가 내년 지방선거에서 여러분의 활약에 힘입어 반드시 승리하고 민주당의 자부심을 드높일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춘진 도당위원장은 축사에서 "먼저 청년위원회 여성청년위원 및 위원장 임명을 축하하며 어려운 시기에 막중한소임을 맡긴 거 같아 미안하지만 박윤정 위원장을 비롯한 위원들이 잘 해 내줄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앞으로 완주군민들이 더불어 민주당 완주에 거는 기대가 큰 만큼 열심히 뛰어주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박윤정 여성청년위원장은 취임사에서 "권위적이고 허울뿐인 자리가 아닌 소통하고 상생할 수 있는 여성청년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정진하겠다."며"군민들과 당이 하나가되고 여러분의 아낌없는 지지와 협조가 있어야지만 가능하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박윤정 위원장은 민주당 청년위원회 부위원장을 역임하면서 적극적인 당원활동과 교육이수의 공로가 인정되어 다수의 표창장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봉동읍소재 한길요양병원에서 사회사업실장(사회복지사)으로 재직중이다.

 박윤정 위원장은 환자와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진료와 관련된 제반 문제에 대하여 상담을 통해 조정 해결하여 나감과 동시에 의료진과 협의를 통해 전문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생일을 맞은 환자들에게 어르신 생신잔치를 지역사회단체와 연계해 축하공연을 열어주고 있어 군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완주=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