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고창 청소년 틴틴(teen teen)-락 페스티벌
제3회 고창 청소년 틴틴(teen teen)-락 페스티벌
  • 남궁경종 기자
  • 승인 2017.10.22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고창 청소년 틴틴(teen teen)-락 페스티벌이 21일 오후 고창읍성 야외공연장 에서 300여명의 관내 청소년들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고창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서영주)가 주관해 올해 세 번째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가족이 함께 즐기수 있도록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됐다.

 다양한 공연 문화를 접할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지역 청소년들은 이날 음악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친구들과 건강한 소통 기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의 메인 무대는 흥덕중등연합(배풍걸스), 공음중 밴드, 고창고(엔젤로스), 고창북고(흑연), 효자 청소년 문화의집(클린처), 솔내청소년수련관(라온제나)와, 초청게스트로 광주에서 활동하는(MINE, 양리머스)의 화려한 공연으로 꾸며졌다.

 이외에도 올해 고창청소년문화축제에서 입상한 고창고 박성환군의 화려한 힙합을 비롯해 고창여중 디에스와 베리아의 뜨거운 댄스 공연 등 다양한 음악 장르를 통해 청소년 공연문화의 새로운 비전을 선보이는 자리가 됐다.

 서영주 고창청소년문화센터장은 "신나는 무대를 통해 청소년들이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행복지수를 높여 가족과 친구 간에 소통과 화합을 다지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센터는 문화적 감수성과 창의성을 표출하는 다양한 장을 마련해 청소년들이 활기차고 건강한 문화를 만들어 가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고창=남궁경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