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군 전주교회 ‘제1회 경로잔치·성경학교’ 개최
구세군 전주교회 ‘제1회 경로잔치·성경학교’ 개최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7.10.18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구세군 전주교회는 올해 처음으로 '경로잔치 및 노인 성경학교', '행복나눔 전도축제' 등을 연달아 펼치고,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랑을 몸소 실천하기 위한 움직임에 적극 나선다.

 오는 2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전주시 평화동 장교마을에 위치한 구세군 전주교회에서 이뤄질 '제1회 경로잔치'에서는 다양한 레크레이션과 경품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같은 날 참석자들은 점심식사를 마친 뒤,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노인 성경학교'도 마련돼, 지역 내 어르신 등을 대상으로 온 세상에 복음을 전파한다.

 아울러, 11월 12일부터 14일(저녁 7시 30분, 새벽 5시 30분, 오전 10시 30분)까지는 마찬가지로 구세군 전주교회에서 장경동 대전중문교회 목사와 함께하는 '제558차 행복나눔 전도축제'가 성대하게 개최된다.

 이번 행복나눔 전도축제는 추수감사절을 맞아 장경동 목사를 비롯해 김호민 권능침례교회 목사, 안근정 구세군 전주교회 담임사관 등이 나서서 말씀과 묵상의 시간을 함께 한다.

 안근정 구세군 전주교회 담임사관은 "온전히 마음을 하나님께 드리고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건네기 위한 이번 뜻깊은 행사에, 지역주민들의 신실한 사랑과 애정어린 관심을 바라마지 않는다"고 말했다.

김영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