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 부안지사 고객만족 친절교육 실시
농어촌공사 부안지사 고객만족 친절교육 실시
  • 방선동 기자
  • 승인 2017.10.12 1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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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농어촌공사 부안지사(지사장 조남출)는 12일 지사 직원을 대상으로 권성원(CS 컨설턴트) 전문강사를 초빙해 고객만족경영 및 전화친절응대 요령등에 대한 CS실천 교육을 실시했다.

 고개만족경영 및 전화친절응대 교육은 고객만족경영 마인드 확산을 통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 구현과 품질향상에 목적을 두었다.

 교육에서 부안지사 전직원은 고객만족경영 실현을 위해 공사의 모든 경영활동이 고객 중심적으로 혁신하고 고객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나자고 결의했다.

 조남출 부안지사장은 “고객 접점에 있는 직원 한명 한명이 공사를 대표한다는 생각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행동하는 고객 접점에서의 서비스 개선을 위해 전 직원과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부안=방선동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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