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The-K예다함상조(주)와 공동마케팅
전북은행, The-K예다함상조(주)와 공동마케팅
  • 장정철 기자
  • 승인 2017.10.1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한국교직원공제회에서 출자 설립한 국내 대표 상조회사인 The-K예다함상조(주)와 공동 마케팅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상조상품 소개를 시작으로 예다함 상조상품 가입고객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JB 행복 라이프 적금을 11일 출시한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한국교직원공제회에서 출자 설립한 국내 대표 상조회사인 The-K예다함상조(주)와 공동 마케팅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상조상품 소개를 시작으로 예다함 상조상품 가입고객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JB 행복 라이프 적금을 11일 출시한다.

JB 행복 라이프 적금은 2년, 3년제 정기적금 상품으로 가입 대상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이며, 월 5만원 이상 100만원 이내에서 영업점 및 스마트뱅킹을 통해 1인 1계좌로 가입할 수 있다. 예금금리는 기본이율에 최고 연 0.7% 우대이율을 제공해 3년제 기준 최고 연 2.30%까지 받을 수 있다.

우대이율은 요구불예금 정상계좌 보유 고객, 전자금융 정상고객(신규 포함), 첫 회차를 제외한 모든 회차를 자동이체로 납입시, 신용(체크)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각 연 0.1%씩 최고 연 0.4% 우대를 받을 수 있으며, The-K예다함상조(주) 제휴 상조상품을 가입해 12회차 이상 불입하는 경우 최고 연 0.3% 우대이율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장정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