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드림MJF라이온스클럽 우아2동에 후원물품 전달
전주드림MJF라이온스클럽 우아2동에 후원물품 전달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7.09.2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C(전북)지구 전주지역 전주드림MJF라이온스클럽 김효숙 회장을 비롯한 회원 10여명은 28일 우아2동주민센터를 방문하여 화장지와 라면 등 150만원 상당 사랑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우아2동(동장 박숙자)과 자매 결연을 맺고 있는 전주드림 MJF라이온스클럽 (회장 김효숙)은 해마다 명절을 따뜻하고 풍성하게 나누는 봉사정신으로 후원물품을 전달해오고 있으며 올해에도 우아2동을 찾아 라면 40박스와 화장지 60개 등의 생필품을 마련해주었다.

  전주드림MJF라이온스클럽 김효숙 회장은 “모두가 즐겁게 지내는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그만 정성이라도 보태고 싶어 저희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마련했다”면서 “회원들의 뜻을 모아 준비한 물품으로 행복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숙자 우아2동장도 “해마다 잊지 않고 후원해주시는 전주드림MJF라이온스 클럽회장님과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잘 담아 전해드리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전주드림MJF라이온스 클럽 김효숙 회장과 회원들은 매년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송편만들기,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 등 해마다 우아2동에 지속적인 나눔봉사를 실천하고 있으며 헌신적인 봉사와 사랑으로 지역사회를 따뜻하게 만들어가고 있는 모범단체이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