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임실엔치즈축제 준비 만전
2017 임실엔치즈축제 준비 만전
  • 박영기 기자
  • 승인 2017.09.28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N치즈축제 제전위원회(위원장 조기춘)는 28일 '2017임실N치즈축제'의 빈틈없는 준비와 관광객의 축제 만족도 향상을 위한 축제 실무 관계자 교육을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축제실무 관계자 60여 명을 대상으로 성공적인 축제를 위한 준비사항 및 실제 사례에 대한 전문가의 교육과 축제 전반에 대한 분야별 세부 운영계획에 대한 설명과 함께 추진상 문제점에 대한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교육에 나선 이덕순 (사)문화관광산업연구원 대표는 "성공적인 축제의 핵심은 축제관계자의 친절하고 정확한 안내 및 신속한 현장 민원 해결등이 최우선되어야 한다"며 "착한가격과 철저한 위생관리 등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축제 종합 추진계획 설명을 통한 주요 이슈메이킹 프로그램, 셔틀버스, 주차장, 안전사고 예방 등에 대하여 세부 운영계획 등에 대한 설명도 이어졌다.

심민 군수는 "연휴 기간에 축제가 개최되는 만큼 다른 어느 해 보다도 철저한 준비와 사전 시뮬레이션을 통해 문제점을 해결해야 한다"며 "더욱 철저한 세부 보완 대책을 마련해 관광객들이 친절하고 편안한 축제로 기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축제 관련 자세한 사항은 임실N치즈 축제홈페이지(http://www.imsilfestival.com/) 와 임실N치즈축제제전위원회(063-643-39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