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대표시설들, 추석 연휴에도 정상 운영
완주군 대표시설들, 추석 연휴에도 정상 운영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7.09.28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의 대표 시설들이 추석 연휴에도 정상운영, 관람객들을 기다린다.

 28일 완주군은 추석 연휴기간 대둔산 및 모악산도립공원, 고산자연휴양림, 무궁화오토캠핑장, 에코어드벤처(숲속모험체험장), 밀리터리파크(서바이벌게임장), 만경강수생생물체험과학관 등 각종 시설물을 정상 운영한다고 밝혔다.

 특히, 연휴기간 중 많은 관광객과 주민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내달 3일부터 5일까지 대둔산 주차장을 무료 개방하고, 휴양림은 내달 4일 무료입장 가능하다.

 현재 추석연휴 기간 고산자연휴양림에서 운영하는 52객실 중 전체 예약률은 90%에 달하며, 무궁화오토캠핑장은 예약률 74%를 상회하는 등 연휴를 만끽하려는 관람객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시설 이용을 위해서는 고산자연휴양림 홈페이지(https://rest.wanju.go.kr), 고산문화공원 홈페이지(https://camp.wanju.go.kr)를 통해 예약해야 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고산 자연휴양림(063-263-8680) 또는 고산문화공원(063-290-2764)로 하면 된다.

 전현숙 시설공원사업소장은 “추석 연휴 가족과 함께 일상에서 벗어나 울창한 숲속에서 힐링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며 “휴양림과 캠핑장을 찾는 관광객과 주민들에게 친절과 최상의 서비스로 안전하고 쾌적한 산림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완주=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