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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광대 가정아동복지학과, 홍보대사 활동평가 대상
익산=김현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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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7.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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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광대 가정아동복지학과 ‘WITH’ 팀이 한국소비자업무협회가 공동주최한 ‘나만의 의미 있는 작은 결혼’ 홍보대사 활동평가 및 우수 콘텐츠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원광대 제공
 원광대학교 사회과학대학 가정아동복지학과 학생들로 구성된 ‘WITH (Wedding is the Happiness)’ 팀이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업무협회가 공동주최한 ‘나만의 의미 있는 작은 결혼’ 홍보대사 활동평가 및 우수 콘텐츠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원의 품격 있는 소비자 시민사회 구현을 위한 2017 소비자의식 선진화 사업인 ‘나만의 의미 있는 작은 결혼’은 내가 주인공으로서 의미가 있고, 비용 절감을 통해 경제적 부담을 줄이면서 혼수·예단·약혼식 등 불필요한 절차를 생략하는 결혼을 말한다.

 가정아동복지학과 김형우, 박경미, 이다운, 이보화, 조은별 학생으로 구성된 ‘WITH’ 팀은 지난 3월 홍보대사로 선정돼 8월까지 원대방송국에서 주기적인 홍보방송을 펼치고, 공익광고 영상, 카드뉴스, 학교 축제 참여, SNS 활동, 리플렛 제작, 로고송 제작 등을 통해 결혼식을 대학 기부와 연결시킨 캠퍼스 결혼식 WITH Evening wetty(이브닝 웨티, blossom wedding+party)를 제안해 호평을 받았다.

 특히, 작은 결혼과 관련한 로고송을 직접 제작하는 등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로 창의적이면서 활용도 높은 작은 결혼 실천모형을 제안해 홍보대사 활동 평가 및 우수 콘텐츠 시상식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익산=김현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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