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홍삼 ‘다가진 하루동안’ 우수 상표 우뚝
진안홍삼 ‘다가진 하루동안’ 우수 상표 우뚝
  • 김성봉 기자
  • 승인 2017.09.2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성분을 다 가진 제품'

 진안에 소재한 (주) 에코파낙스(대표 김성훈) 제품 '다가진 하루동안'이 순수 우리말 우수상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에코파낙스 제품 '다가진 하루동안'은 특허청에서 추진하는 순수 우리말 우수상표에 홍삼분야에선 유일하게 선정되어 진안홍삼 브랜드화가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립국어원에서 후원한 이번 공모는 전국적인 신청을 받아 최종 7개 상표를 선정해 지난 26일 서울 역삼동 특허청 서울사무소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다가진 하루동안'은 홍삼의 모든 성분을 다 가진 제품이라는 뜻으로 진안군 최초로 홍삼농축액을 스틱형으로 포장하여 복용하기 편리한 제품으로 진안홍삼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에 수상한 (주)에코파낙스는 관내 대표적인 홍삼제조 기업으로 2013년도에 설립되었으며 홍삼분야 특허 6건, 상표등록 4건을 취득하는 등 진안홍삼 연구개발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 2015년 관내 최초 벤처기업으로 인증 받았으며, 2016년에는 HACCP, ISO22000까지 받아 명실상부한 홍삼분야 최고의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김성훈 에코파낙스 대표는 "우리 진안홍삼이 인지도나 브랜드에서 아직은 미흡하지만 군ㆍ사업단ㆍ연구소ㆍ홍삼 가공업체가 혼연일체 되어 진안홍삼 발전을 위해 최선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진안=김성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