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제2회 행복한 추억, 가족사진 전달식
전북은행 제2회 행복한 추억, 가족사진 전달식
  • 장정철 기자
  • 승인 2017.09.2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26일 전라북도장애인복지관(관장 장현옥)과 함께 전북은행 본점 1층 로비에서 전북은행과 함께하는 ‘제2회 행복한 추억, 가족사진 전달식’을 실시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26일 전라북도장애인복지관(관장 장현옥)과 함께 전북은행 본점 1층 로비에서 전북은행과 함께하는 ‘제2회 행복한 추억, 가족사진 전달식’을 실시했다.

전달식에는 전북은행 김병용 부행장, 전라북도장애인복지관 장현옥 관장, 오준규 사진작가, 정순교 사진작가, 장애인가정 등 50여명이 참석했고, 전북이벤트MC협회 이충수 사회자의 재능기부를 통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사업은 경제적, 지리적인 이유로 가족사진 촬영에 어려움이 많았던 장애인가정의 행복감 및 문화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6월부터 8월까지 약 3개월간 매주 주말마다 사진촬영을 진행하며 각 가정에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가족사진 촬영은 전라북도장애인복지관의 이동스튜디오와 네이버 청년작가 10인에 선정된 바 있는 오준규 사진작가의 재능기부를 통해 실시되었고, DPI(디피아이) 정순교 사진작가의 협력으로 도내 14개 시군 장애인가정 총 90가구에 전달할 사진액자를 제작했다.

전북은행 김병용 부행장은 “많은 분들의 노력과 정성으로 만들어진 사진액자를 전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다가오는 추석에 가족사진을 통해 행복한 추억을 나누며 풍요롭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정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