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텍대 김제캠퍼스 2018학년도 수시 1차 모집
폴리텍대 김제캠퍼스 2018학년도 수시 1차 모집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09.26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폴리텍대학 김제캠퍼스(학장 김주성)는 2018학년도 수시 1차 모집을 오는 29일까지 모집을 실시한다.

 김제캠퍼스 교학처장 신진철 교수에 따르면 수시 에서 200명의 신입생을 선발하며 전형유형에 따라 일반전형 및 특별전형으로 선발한다고 밝혔다.

 일반전형은 인문계 고교 졸업(예정)자 또는 동등 이상 학력이 있는 자, 특별전형은 전문계 고교 졸업(예정)자 또는 인문계고 전문계반 졸업(예정)자, 정원 외 전형은 대학(전문대 포함) 졸업자 및 대학 2년 이상 수료자는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정시에서는 학생부 성적과 수능 및 면접을 통해 선발하며 김제캠퍼스는 국책특수대학으로 수능을 보지 않고도 응시할 수 있으며 타 대학 수시에 합격했어도 응시할 수 있다.

 전라북도의 전략 산업인 정보, 영상, 자동차관련 산업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컴퓨터응용기계과와 금형디자인과, 산업설비자동화과, 스마트전기과, 정보통신시스템과, 메카트로닉스과 등 6개 학과로 일반대학에서 개설할 수 없는 첨단 기간산업과 중화학공업 발전에 관련된 학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메카트로닉스 학과에서 2018학년도 3학년 예정자로 고교 위탁생을 모집하며 응시자격은 고등학교(특성화고 제외) 2학년(2017학년도 기준)에 재학 중인 청소년으로서 신기술을 배우고 취업을 희망하는 재학생이며 교육비(수업료, 실습비, 식비) 기숙사 무료 제공하며 위탁생 제도는 고교 3학년 때 한국폴리텍대학 김제캠퍼스에 위탁하여 신기술을 배우고 수료 후에는 취업을 알선하고 소속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제도이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