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구제 상담창구는 소비자전문상담원을 배치하여 평일 업무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화·인터넷상담을 통해 접수된 상담 건은 3일 이내 사업자와의 중재를 통한 피해처리를 진행하게 된다.
소비자는 피해가 발생한 경우 즉시 사업자에게 통보하고, 만약 해결되지 않으면 소비자 피해구제 핫라인으로 신고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김완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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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구제 상담창구는 소비자전문상담원을 배치하여 평일 업무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화·인터넷상담을 통해 접수된 상담 건은 3일 이내 사업자와의 중재를 통한 피해처리를 진행하게 된다.
소비자는 피해가 발생한 경우 즉시 사업자에게 통보하고, 만약 해결되지 않으면 소비자 피해구제 핫라인으로 신고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김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