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덕유산리조트 관광곤도라 사전 예약제 시행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광곤도라 사전 예약제 시행
  • 임재훈 기자
  • 승인 2017.09.24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오는 10월부터 내년 2월 말까지 주말ㆍ공휴일 관광곤도라 사전 예약제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리조트에서 관광곤도라를 이용해 덕유산 8부 능선인 설천봉이나 정상인 향적봉을 등반하려는 탐방객은 무주덕유산리조트 홈페이지 www.mdysresort.com / 모바일 m.mdysresort.com에서 사전예약을 해야 이용할 수 있어 주의가 요망된다.

 탑승일 기준 14일 전부터 1인 5매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탑승일자와 시간을 지정해 예약하면 예약자 본인의 휴대전화로 예약확정 문자가 발송된다.

 당일 탑승시간 30분전까지 매표소에서 예약 문자를 제시 후 결제한 뒤 티켓을 발권받아 탑승하면 된다.

 강풍이나 낙뢰 등의 기상상황에 의해 당일 운행이 불가한 경우 안내 문자가 발송된다.

관광곤도라 사전 예약제는 수년 전부터 덕유산 탐방객이 급증함에 따라 덕유산 향적봉 일원의 자연환경을 보존하고 탐방객의 안전을 위해 매년 동절기를 중심으로 시행하고 있다.

 한편,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추석 연휴기간 이벤트로 '한가위 민속놀이 한마당'을 진행한다.

 한가위 민속 놀이 한마당은 열흘간의 역대 최장인 추석연휴 기간 중 오랜만에 모인 친지들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설천베이스의 탁 트인 슬로프를 배경으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널뛰기,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굴렁쇠, 고리던지기 등 다양한 전통 민속놀이를 온가족이 함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무주=임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