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보고 싶은 스타’ 전주성 컴백!
‘다시 보고 싶은 스타’ 전주성 컴백!
  • 김혜지 기자
  • 승인 2017.09.21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단장 백승권)의 옛 스타들이 전주성에 돌아온다.

 오는 24일 스플릿 전 정규리그 마지막 홈경기인 대구와의 경기에서 전북을 빛냈던 최진철, 조재진, 김형범이 전주성을 찾는다. 

 전북은 최근 구단 SNS를 통해 ‘다시 보고 싶은 전북의 스타’란 질문에 많은 팬들이 댓글로 언급한 최진철, 조재진, 김형범을 초청해 우승 기원과 함께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북의 원조 ‘원 클럽 맨’ 최진철은 12년 간 ‘전북의 방패’ 역할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02년과 2006년 두 차례 월드컵을 진출한, 전북이 낳은 ‘월드컵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또 2008년 전북에 입단해 많은 축구팬들의 주목을 받았던 ‘작은 황새’ 조재진은 단 한 시즌을 활약했지만 팀을 6강 플레이오프로 진출시킨 선수다.

 특히 조재진은 시골 학교 전교생 초청, 소아암 환자 초청 등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 많은 선수들에게 귀감이 되기도 했다. ‘무회전 슈터’ 김형범은 시원한 프리킥과 중거리 슛으로 지난 2006년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첫 우승의 일등공신으로 오랜만에 팬들과의 만남을 갖는다. 

 이 세사람은 경기시작 전인 오후 4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동측 2층에서 팬 사인회를 연다.

 또 경기 시작 전 선수단 격려와 시축을 하고 하프타임에는 팬들에게 친필 사인볼 30개를 전달하며, 김형범은 무회전 프리킥을 오랜만에 팬들 앞에서 쏘아 올린다. 

 최진철은 “나의 첫 팀이자 마지막 팀이었던 전북이 많이 그리웠다”며 “팬들과의 만남이 정말 설레고 팬의 입장으로 전주성에 가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은 지난 상주전에서 시상했던 이동국의 K리그 최초‘70-70’달성 기념 골든 슈를 팬들을 위해 이날 오후 4시부터 5시 50분까지 동측 광장에 전시할 예정이다.

김혜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