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일자리 창출·선진 노사문화 구축 산업평화대상 수상
㈜하림 일자리 창출·선진 노사문화 구축 산업평화대상 수상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17.09.20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림이 노사협력 사업추진,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 지역인제육성 프로젝트 사업 추진, 일자리 창출 등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산업평화대상을 수상했다. 익산=김현주 기자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대표이사 이문용)이 일자리 창출과 선진 노사문화 구축으로 산업평화대상을 수상했다.

 19일 전주 르윈호텔에서 송하진 전북도지사가 참석한 가운데 ‘전라북도 산업평화 모범사업장 및 대상’ 시상식에서 ㈜하림이 산업평화대상을 수상했다.

 ㈜하림은 노사화합을 통한 생산성 향상 및 노사협력 사업추진,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 지역인제육성 프로젝트 사업 추진, 일자리 창출 등 산업발전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지난 2010년부터 올해까지 년 2회에 걸쳐 임직원들이 함께 참석하는 노사운영회의를 개최하고 있으며, 노사협력 발전을 위한 역량교육과 문제점 해결을 위한 토론회 등을 통해 노사갈등 없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하림은 윤리경영 도입을 통해 기업의 윤리가치 체계를 강화해 나가고 있으며, 도내 거주학생들에게 장학금 지급과 함께 도선 전집 지원, 청소년문화 탐방, 생태 보존 활동을 위한 피오봉사단 운영, 어려운 이웃 물품 지원 등을 실천하고 있다.

 이문용 총괄사장은 “(주)하림이 산업평화 모범사업장으로 선정되어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선진노사문화 구축을 위한 사업추진과 함께 다양한 사회봉사활동 프로그램을 마련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