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개그우먼 출신 행복디자이너 장미화씨 초청 특강
정읍시, 개그우먼 출신 행복디자이너 장미화씨 초청 특강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17.09.19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우먼 출신 행복 디자이너 장미화 씨가 오는 27일 정읍시민을 대상으로 특강을 갖는다.

특강은 당일 오후 2시 시청 5층 회의실에서 진행된다.

장씨는 이날 ‘재미있는 세상이야기’라는 주제로 다양하고 재미있는 세상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시민들이 진정한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보고, 인생의 행복과 웃음을 찾을 수 있는 강의를 들려줄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바쁘고 힘든 일상에서 삶의 중심과 방향을 잃어버리기 쉬운 시민들이 자신을 더 사랑하고 행복하게 사는 방법을 발견하는 소중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며 많은 시민들의 참석을 당부했다.

장씨는 1994년 관동대학교 국어교육학과를 졸업하고 명지대학교 유머웃음치료학 석사과정을 전공했다.

1992년 KBS 대학 개그제로 데뷔했고, 1993년 제9회 KBS 대학 개그제 대상을 수상했다.

KBS 코미디1번지와 코미디세상만사, 가족오락관, 좋은나라운동본부 등 다수의 TV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사람들에게 맞춤형 행복을 디자인하는 행복 디자이너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번 강좌는 ‘시민행복 특별강좌’ 일환이다.

시는 시민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 강좌를 운영해오고 있다.

특별강좌는 11월까지 매월 마지막 수요일에 무료로 실시된다.

10월에는 사찰음식 명장인 선재스님의 ‘음식은 생명이다’, 11월에는 아침편지 문화재단 이사장인 고도원 작가의 ‘세상을 바꾸는 시간’ 특강이 이어질 예정이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