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추석맞이 특별점검 서비스
현대차 추석맞이 특별점검 서비스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7.09.19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고객의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나선다.

 현대자동차(주)가 추석 연휴를 맞아 이달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전국 22개 직영 서비스센터와 1,372개 블루핸즈 영업소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를 장거리 운행에 앞서 고객 차량의 주요 부품을 점검해 장시간 운행에 따른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현대자동차는 기존에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하던 무상점검 서비스를 확대해 전국 모든 직영 서비스센터(22개)와 블루핸즈 영업소(1,372)에서 진행돼 더 많은 고객이 사전 점검을 받을 수 있게 했다고 알렸다.

 무상점검 서비스를 방문한 고객에게 현대자동차는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등 오일류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마모도 ▲전구 및 퓨즈 류 등 다양한 주요 부품을 점검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꾸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현대자동차는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의 일정과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홈페이지(bluemembers.hyunda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완주=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