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선실천국민운동본부 9월의 자랑스러운 청소년 시상
일일선실천국민운동본부 9월의 자랑스러운 청소년 시상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7.09.19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일일선실천국민운동본부(이사장 이상익)는 9월의 자랑스러운 청소년 3명을 선발하고 표창했다.

9월의 자랑스러운 청소년으로 선발된 어린이는 소윤선(이리마한초 6), 유연희(남원용성초 6)유성은(고창초 6) 등 3명이다.

 이 어린이들은 일일선 운동본부에서 보급한 일일선 기록장 사용을 통하여 질서배려·나눔의 덕목을 실천하고 부모님을 공경하고 선생님을 존경하며 어려운 친구들을 열심히 보살피는 등 리더십을 통한 교실과 학교 문화 형성에 기여하는 모범적 어린이들로 학교장의 추천으로 자랑스러운 청소년으로 선발되었다.

 한편 일일선운동본부에서는 2017년 사업으로 2017. 10. 29(일) 실시 예정인 제7회 전라북도 어린이 논술대회와 일일선 실천 모범 어린이 선발대회를 준비하고 있다.

 11월 18일에는 논술대회와 모범어린이 선발 표창의 시상식을 성대히 준비하여 수상자와 학부모들에게 축하와 행복을 나누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일일선 기록장 보급 또한 2017년 상반기 30,000권을 공급하였고 하반기에 필요한 수량을 충분히 마련하여 학교의 요청이 있을 때 즉시 보급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이상익 이사장은 “제7회 전라북도 어린이 논술대회와 일일선 실천 모범어린이 선발”에도 도내 많은 학교에서 참여함으로써 우리지역의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아름다운 인성함양을 통해 우리지역과 나라를 이끌어가는 동량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해 주실 것을 당부드리고 전라북도교육청 관계자와 학교 선생님들에게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