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산품][고창] 하랑농장, 사임당푸드
[특산품][고창] 하랑농장, 사임당푸드
  • 남궁경종 기자
  • 승인 2017.09.14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랑농장(http://harangfarm.com)

 황토와 해풍이 길러낸 친환경 농산물의 영양소를 손실없이 그대로 담아낸 하랑농장 블루베리,아로니아,복분자 원액.

 하랑농장은 20여년의 도시생활을 접고 2012년 귀농한 곽춘근씨가 직접 재배한 블루베리,아로니아,복분자를 가공해 원액과 파우다 등으로 가공 판매하고 있다.

 하랑농장 블루베리,아로니아,복분자 원액은 가공시 보존료,색소,당,향,물 등을 전혀 첨가하지 않는 100% 저온착즙방식으로 원액을 추출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맛과 향, 색을 그대로 살려내 최근 채널A 먹거리X파일 프로그램에서 정직한 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브랜드 네이밍을 배리구시아로 변경한 하랑농장은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가는 마케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기능성이 매우 뛰어난 아로니아, 복분자, 블루베리 100% 착즙원액과 동결건조 분말을 추석선물세트로 준비해 판매한다.

  구매문의는 ‘모바일 쇼핑몰 명품팜’ 또는 063-561-4808로 연락하면 된다.
 

 ◆사임당푸드(영)(http://saimdangfood.kr)

  사임당푸드(영)는 지난 14년간 우보천리의 마음가짐으로 오롯이 한국 전통의 맛과 멋을 계승 발전시켜나가는 식품제조업체이다.

 ‘약식동원(藥食同源-약과 음식은 그 근원이 같다)’을 기업이념으로 건강에 이로운 음식만을 고집하는 사임당푸드는 전통식품 품질인증(복분자유과, 찹쌀유과, 현미찹쌀강정, 복분자 보리강정, 도라지정과, 당귀정과-식품연 전통 제571호), BUY전북상품 인증(복분자 유과), 특허등록(특허 제10-1492917호 고구마정과) 등 우리과자의 대중화와 고급화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사임당푸드의 장인정신이 빚어낸 식품들은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국내 국적기 항공사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식, 인천공항 및 시내 면세점, 특급호텔 등에 입점 판매되고 있다.

 한과선물세트는 실속형으로 1만원대부터 최고급품 황후화(20만원)까지 10여종이, 떡 선물세트는 3만원에서 8만대까지 다양한 세트메뉴가 중비돼 있다.

 구매문의는 ‘모바일 쇼핑몰 명품팜’ 또는 063-561-5986~7로 연락하면 된다.

 고창=남궁경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