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향가오토캠핑장 일원서 가을 페스티벌 열린다
순창향가오토캠핑장 일원서 가을 페스티벌 열린다
  • 순창=우기홍 기자
  • 승인 2017.09.10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군이 섬진강이 흐르는 향가오토캠핑장 등에서 가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순창군 제공

 맑고 깨끗한 섬진강이 흐르는 순창향가오토캠핑장 일원에서 가을밤을 수놓을 페스티벌이 열릴 예정이어서 벌써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순창군에 따르면 오는 23일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 '섬진강 가을 페스티벌'이 열린다. 장소는 섬진강 물길 212km 구간 가운데 가장 아름다운 경관을 간직한 순창 향가오토캠핑장과 향가터널, 목교 등이다.

 이날 선보이는 주요 행사는 뮤직페스타 공연과 동굴 맥주축제, 향가터널 영화상영, 순창로컬푸드 판매, 나의 소망 간직하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특히 뮤직페스타는 어쿠스틱 통기타 밴드, 젊은 트로트 가수 공연, 재즈, 발라드 가수 등 가을 밤과 어울리는 음악공연으로 꾸며진다.

 간이 공연장 빔프로젝터를 이용한 아름다운 시절과 남부군, 아이스에이지 등 영화도 상영한다. 더욱이 동굴 맥주 축제는 향가터널에서 수제맥주는 물론 발효커피까지 마실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행사장을 찾는 이들에게 특별한 낭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밖에도 학생들과 가족 참여객 위주로 종이에 그림을 그려 제출하면 추후 터널에 전시하는 나의 소망 그리기도 진행한다. 군민들이 최대한 편리하게 페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군에서는 일품공원에서 향가터널까지 유료 셔틀버스도 운행할 방침이다.

 황숙주 군수는 "향가오토캠핑장이 위치한 순창 섬진강은 향가목교와 향가터널 등 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관광자원과 비경이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곳"이라며 "이번 축제는 순창의 아름다움을 전국에 알리고 군민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의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순창=우기홍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