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경찰서 어린이 사고 예방 합동 교통캠페인 개최
김제경찰서 어린이 사고 예방 합동 교통캠페인 개최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09.0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경찰서는 개학철을 맞아 시내권 4개 초등학교 앞에서 각 기관과 단체가 참가한 가운데 민·관·경 합동 교통안전 캠페인을 전개했다.

 김제경찰서(서장 박훈기)는 7일 김제초등학교 앞에서 김제경찰을 비롯해 김제시청, 김제초 학교 관계자, 녹색어머니회, 모범운전자회 등 민·관·경 합동 교통안전 캠페인을 펼쳤다.

 개학기 스쿨존 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이번 교통캠페인은 지난 8월 29일 중앙초등학교를 시작으로 검산초, 동초에 이어 4번째로 개최된 것으로 김제소재 모든 시내권 초등학교에서 캠페인을 펼쳤다.

 캠페인 기간 김제경찰, 김제시, 김제교육지원청, 도로교통안전공단, 각 학교, 녹색어머니회, 모범운전자회 등 관내 각 기관과 단체에서 400여 명의 많은 인원이 참여해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마무리했다.

 특히, 횡단보도보행 안전 노래와 포돌이 포순이가 등장해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안겨주는 든 즐겁고 흥겨운 캠페인을 펼쳐 많은 호응을 받았다.

 박훈기 서장은 "성공적인 캠페인 개최로 스쿨존 내 교통법규준수의 중요성을 많은 시민에게 홍보하는 계기가 됐으며, 캠페인뿐만 아니라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 스쿨존 내 교통법규위반 집중 단속 등 다각적인 단속 홍보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