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꽃 향기 뮤지컬, 14일 정읍사예술회관 공연
국화꽃 향기 뮤지컬, 14일 정읍사예술회관 공연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17.09.0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국화꽃 향기를 뮤지컬로 만난다.

국화꽃 향기는 오는 16일 오후 4시 정읍사예술회관에서 공연된다.

이는2017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민간 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에 선정된 작품이다.

이 작품은 2000년 출판과 동시에 베스트셀러에 오른 김하인 작가의 소설'국화꽃향기'를 토대로 제작됐다.

2011년 연극으로 초연됐고, 2014년 뮤지컬로 장르를 변경한 이후에도 많은 관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03년 고(故) 장진영씨와 박해일씨 주연의 영화로도 제작돼 높은 인기를 모았다.

대학 신인생 승우는 지하철에서 첫눈에 반한 미주에게 사랑을 고백하지만, 미주에게 승우는 그저 후배이다.

7년 후 사회에 나와 재회하게 된 어느 날, 변함없는 승우의 사랑에 미주는 마음을 열고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어렵게 생긴 사랑의 결실이 주는 기쁨도 잠시 미주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접하게 된다. 죽음과 생명을 한 날 한시에 받아들이게 된 미주와 승우의 애틋한 사랑이야기다.

김생기 시장은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가 관광객들에게 잔잔한 감등을 선사할 것"며 "이번 공연이 가족과 생명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소중한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전 좌석 무료로 진행된다. 한편 11월에는 가곡을 선보이는 '함께 불러요 무씨덴(Muss I denn)'이 공연될 예정이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