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공공도서관 ‘세상을 읽습니다’ 독서의 달 운영
장수공공도서관 ‘세상을 읽습니다’ 독서의 달 운영
  • 이재진 기자
  • 승인 2017.09.0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공공도서관(관장 김혜영)이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학생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세상을 읽습니다. 내일을 만납니다'를 주제로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미션! 도서관 안에 숨겨진 책을 찾아라!'를 시작으로 9일 초등학생 대상으로 '나는 무슨 띠일까요?' 라이스클레이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된다.

 15일에는 유치원생 300여명을 대상으로 '미니언즈 매직&버블 쇼' 공연을 마련하는 등 체험행사와 공연으로 학생들의 상상력과 창의력 향상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독서문화프로그램 작품 전시회를 비롯해 대출권수와 기간을 확대하는 다함께 다독다독(多讀多讀), 기증도서를 무료로 배부하는 나눔이 두 배! 기쁨이 두 배!, 독서의 달 사행시로 책 나무를 꾸미는 함께 가꾸는 도서관 책 나무, 미션! 도서관 안에 숨겨진 책을 찾아라!, 다독자(다독가족) 시상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김혜영 관장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학생과 지역주민들의 책 읽는 습관과 독서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 "도서관 이용활성화를 위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9월 독서의 달 문의는 장수공공도서관 전화(☏351-5488) 또는 홈페이지(http://jpl.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수=이재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