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전주시 시장기 등산대회 성료
2017년 전주시 시장기 등산대회 성료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7.09.0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전주시 시장기등산대회 및 2017년 전주시민 트레킹대회가 2일 남고산성에서 열렸다.

 전주시가 주관 및 후원하고 전주시 산악연맹(회장 엄정용)이 주최한 이 행사는 300여명의 선수와 가족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대하게 이루어 졌다.

 이번 대회는 전주시를 비롯한 도내 지역에 등산을 하고 있는 성인 남녀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 산행의 즐거움과 등산에 관한 상식, 그리고 심정지 환자가 발생했을때를 대비한 심폐소생술, 트리클라이밍등 다양한 등산의 방식과 가족과 함께하는 체험부스등 다양한 체험과 등산을 하면서 주의 해야할 내용을 대회를 통하여 배우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일반 관중들에게 강인한 체력을 바탕으로 미지에 대해 도전하고 성취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청소년 선수들과 일반 동호인의 저변확대를 위한 자연스러운 홍보의 계기가 되었으며, 건전한 생활체육으로써 참여를 이끌어내는 어울림의 한마당이 되었다.

 이번 경기의 방식은 일반부 남·여, 선수부 남·여, 부문으로 나누어 등산상식 필기시험, 포스트별(5포스트) 문제를 해결하는 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선수부 남자 ▲1위 권오종, 반정수 ▲2위 고석모, 한상복 ▲3위 김현민, 박순근 ◇일반부 남자 ▲1위 서상록, 김찬 ▲2위 이태웅, 이효신 ▲3위 이일섭, 양혜순 ◇일반부 여자 ▲1위 강현남, 이정애 ▲2위 한정리, 배정옥 ▲3위 김신구, 전영임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