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公 유한식감사 정읍지사 방문
농어촌公 유한식감사 정읍지사 방문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17.08.29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어촌공사 정읍지사(지사장 정동환)는 29일 유한식 감사와 직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정읍지사 현안사항 공유 및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제일 TALK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정동환 지사장은 17년 주요 업무추진계획 보고에 이어 청렴문화 활성화를 위한 부패 사전예방, 투명한 업무 처리, 민원 적극 개선 등의 세부실천과제를 담은 17년 반부패 청렴 추진계획을 보고했다.

업무보고 및 반부패 청렴 추진계획 청취 후 유한식 감사는 직원들과의 현장 소통의 장을 통해 형식에서 벗어나 자유롭고 스스럼없는 대화를 나누는 소통, 화합의 공감 시간도 함께 가졌다.

유한식 감사는 "공사를 좋은 직장, 누구나 부러워하는 직장, 소중한 직장으로 만드는 주인공은 바로 직원들이다"며 "소중한 직장인 공사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깨끗하게! 공정하게! 정당하게! 라는 마음을 가슴 속에 가지고 청렴을 한 번 더 업그레이드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윤리경영을 적극 실천해 줄 것"을 당부했다.

유 감사는 소수력발전소(정읍시 정우면 소재) 사업현장으로 이동해 현장 직원들을 격려하고 지구 추진 현황 등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읍지사 직원들은 올 한해도 '깨끗하게! 공정하게! 정당하게! 라는 청렴제일(淸廉第一)의 마음을 가지고 공사 청렴문화를 선도하는 지사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