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기업 지원 비즈니스 테이블 성황
김제시 기업 지원 비즈니스 테이블 성황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08.29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와 (재)전북 테크노파크 기업 지원단은 29일 임성근 김제시 안전개발국장과 이송인 전북과학기술진흥센터장, 기업 관련 전문위원, 기업체 대표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의 상생 협력 방안을 위한 '기업 지원 비즈니스 테이블'을 개최했다.

 '기업지원 비즈니스 테이블'이란 기업 애로사항에 대해 기관과 기업 간 공통 관심사항을 도출해 분야별 협업시스템을 통한 해결로 이어지는 효과적인 기업 지원을 수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이 날 행사에는 분야별 전문위원과의 1:1 상담을 통해 해결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참가 기업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기업 관계자는 "기업마다 애로사항이 있지만, 전문기관을 찾아가 상담하기는 어려운 실정이기 때문에 경영분야와 기술적인 분야까지 전문위원과 상담할 수 있는 이런 자리가 많이 마련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임성근 안전개발국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시와 전북테크노파크 공동으로 기업의 현장상담을 통해 성장발전을 도모하는 비즈니스 테이블을 개최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김제시 또한 기업하기 좋은 도시 구현을 위해 기업친화정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제시는 중소기업육성자금 이차보전 및 기업환경개선사업과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등 기업하기 좋은 여건을 조성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