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자연실록 ‘궁중식 찜닭’, ‘춘천식 닭갈비’ 롯데마트 출시
하림, 자연실록 ‘궁중식 찜닭’, ‘춘천식 닭갈비’ 롯데마트 출시
  • 익산=김경섭 기자
  • 승인 2017.08.23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의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 '자연실록'이 100% 국내산 닭고기와 소스, 손질된 채소까지 모두 한 팩에 담은 '궁중식 찜닭'과 '춘천식 닭갈비'를 24일부터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하림이 엄선한 100% 국내산 닭고기와 소스에 신선한 채소까지 손질해 진공 포장한 것이 특징이다.

 하림 자연실록 '궁중식 찜닭'은 국내산 닭고기와 간장소스에 당면과 감자·양파·당근·대파까지 필요한 분량이 손질되어 있어 간단하게 썰고 볶기만 하면 근사한 요리가 완성된다.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다.

하림 자연실록 '춘천식 닭갈비'는 국내산 닭고기와 매콤달콤한 소스에 양배추와 당근·대파를 함께 담아 재료를 일일이 따로 구입해 손질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볶음밥용 소스까지 들어 있어 집에서 간편하게 닭갈비와 볶음밥까지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번거로운 재료 준비 과정을 생략하고 남는 식재료 걱정도 필요 없도록 모든 재료를 손질해 한 팩에 담았다"며 "하림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를 하림이 엄선한 재료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해 맛과 영양을 중시하는 주부들은 물론 한 끼라도 제대로 챙겨 먹고 싶어하는 1~2인 가구도 선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림 자연실록 '궁중식 찜닭'과 '춘천식 닭갈비'는 24일부터 전국의 롯데마트 매장과 롯데마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익산=김경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