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삐에로 버블앤풍선쇼’
익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삐에로 버블앤풍선쇼’
  • 익산=김경섭 기자
  • 승인 2017.08.1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19일 유아들을 위해 여름을 시원하고 유쾌하게 보낼 수 있도록 삐에로와 함께하는 환상의 풍선·비눗방울 쇼 공연을 갖는다.

 익산시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이를 위해 영유아 공연 전문 극단인 달란트마을과 협약을 맺었다.

 19일 열리는 공연은 ‘삐에로 버블앤풍선쇼’를 주제로 삐에로 아저씨가 나와 막대 풍선으로 다양한 동물 모양을 만들어 관객에서 선사하고 커다란 비눗방울 속 작은 비눗방울을 넣고 크기가 각기 다른 비눗방울을 만들어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와 함께 가는 여름이 아쉬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해줄 수 있도록 ‘얼음퍼포먼스’ 놀이프로그램을 함께 마련해 4~7세 영유아들이 부모님과 함께 참여해 오감을 만족할 수 있는 팥빙수 만들기 요리 수업을 연계 진행한다.

 신청은 익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또 센터 내방 시 영유아의 정서 발달과 감성 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재능기부를 통한 ‘작은 연주회’를 준비하여 친숙한 곡을 오카리나와 우쿠렐레의 선율로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익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관계자는 “매주 토요일 센터를 이용하는 영유아와 가족이 즐겁고 행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며 “지역 내 영유아 가족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익산=김경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