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옥정호 섬머축제 열린다
2017 옥정호 섬머축제 열린다
  • 박영기 기자
  • 승인 2017.08.17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옥정호 섬머축제’가 19일과 20일 양일간에 걸쳐 임실군 운암면(구 운암대교)소재 K-water섬진강댐 물 문화관 야외무대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옥정호 섬머축제는 사)임실군 생활문화예술동호회가 주최하고 K-water 섬진강댐관리단이 후원하는 행사로 섬진강댐 물 문화관 홍보와 지역 공연문화 활성화를 통해 지역주민 및 임실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문화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된다.

이번 축제의 무대공연은 제1회 옥정호 장미가요제와 함께 포크 콘서트, 입상자 콘서트 순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목마와 숙녀, 무풍지대, 논두렁밴드 등이 참여해 신나는 흥을 선사할 계획이다.

전시프로그램은 섬진강댐 물 문화관에서 압화작가 초대전이 진행되며 체험프로그램으로 부엉이 시계체험, 물고기열쇠고리체험, 구슬팔찌체험, 왕관머리띠체험, 스타킹화분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계획되어 있으며 이벤트 일환으로 풍선 터트리기와 페이스페인팅 등은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역 농·특산물 부스에서는 섬진강 다슬기를 비롯해, 고추장, 된장, 김치, 가지, 오이, 호박, 복숭아, 옥수수, 고구마줄기 등의 다양한 특산물을 전시,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먹거리로는 김밥을 비롯해 오뎅, 파전 등이 준비된다.

올해 첫 개최되는 제1회 옥정호 장미 가요제에 참가할 분은 즉석에서 예선에 참가할 수 있으며 축제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문의는(010-6690-4790)로 연락하면 된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