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지평선아카데미, 곽해선 소장의 ‘성공하는 재테크’
김제지평선아카데미, 곽해선 소장의 ‘성공하는 재테크’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08.1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26회 김제지평선아카데미는 17일 오후 3시 김제시청 지하대강당에서 경제교육전문가 곽해선 소장을 초청하여 ‘성공하는 재테크, 300문 300답!’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날 강연은 난해하고 복잡한 부동산, 주식, 채권, 보험, 펀드, 예금, 연금, 파생상품, 주요 금융 이슈 등 재테크를 성공하기 위해 꼭 알아야 할 요점들을 성공사례를 통해 쉽게 배워볼 수 있는 시간으로 경제원리와 현실을 쉽고 간결하면서도 정확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곽해선 강사는 한국외국어대를 졸업하였으며 미국 하와이 주립대에서 MBA를 취득하고 한국생산성본부 전문 위원과 아시아생산성기구(APO, 도쿄) 연구원을 역임하였으며 경제 해설에서 독보적 스타일을 구축한 경제 교육 전문가로, 독자가 쉽게 읽을 수 있는 실용 경제 서적 ‘경제 기사 궁금증 300문 300답’, ‘금융 기사 궁금증 300문 300답’ 등 일련의 ‘300문 300답’ 시리즈와 ‘키워드 경제 사전’ 등 다수를 집필했다. 기업과 금융 기관, 정부와 대학 등에서 활발히 강연하고 있고, KBS 라디오 ‘경제 전망대’에서 시사 경제 해설 및 진행을 맡았다.

 또한 이날은 용지면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지평선아카데미 체험의 날’로 용지면 소개 및 주민자치센터 노래 교실의 신나는 식전문화 공연도 함께 할 예정이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