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치즈테마에서 폭염날릴 시원한 이벤트
임실치즈테마에서 폭염날릴 시원한 이벤트
  • 박영기 기자
  • 승인 2017.08.10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일 계속되는 찌는 듯 한 폭염을 날릴 시원한 이벤트가 임실에서 열린다.

축구장 20여 개 넓이의 드넓은 초원위에 스위스풍의 건축물이 오밀조밀 모여 있는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아쿠아페스티벌'이 개최된다.

특히 부모와 자녀가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어린이 위주의 운영으로 가족단위 관광객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먼저 문화예술갤러리 시계탑 야외 공연장에 대형 에어바운스 풀장이 130㎡ 크기의 수심 60㎝ 이하로 설치돼 유아에서 초등학생까지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탈의실, 샤워실, 그늘막 등 편의 시설도 마련된다.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눈과 몸이 즐거운 재밌고 신나는 문화예술 공연과 사과나무극단의 무료 어린이인형극은 하루에 두 번 관객을 찾아가며 타악, 풍선아트, 아쿠아 이벤트 등의 공연도 준비돼 있으며 배꼽비행기, 드론, 치즈공예체험 등의 상설체험부터 철판치즈 아이스크림, 치즈떡볶이 나눔 등 푸드체험이 페스티벌 기간 내 운영된다.

특히 오는 12일과 15일은 '캐러비안해적 퍼레이드'가 하루 두 번씩 진행될 예정이어서 대형 워터파크 부럽지 않은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주최측은 매일 물을 교체하고 구급약품과 상비약 비치, 안내표지판 설치를 비롯 안전요원을 적극 활용해 사고예방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심민 군수는 "잠시라도 무더운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며 "앞으로 장미원 조성 및 워터파크 등을 확충해 더 커다란 즐거움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임실치즈테마파크 운영팀(☎643-3903) 또는 홈페이지(www.cheesepark.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