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실록홈즈’ 마케팅 공모전
하림 ‘실록홈즈’ 마케팅 공모전
  • 익산=김경섭 기자
  • 승인 2017.08.09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 홍보를 위한 '실록홈즈' 마케팅 공모전을 갖는다.

 하림 '자연실록'을 '집(HOME)에서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알리는 사람들'이란 의미의 '실록홈즈'를 선발하는 이번 마케팅 공모전은 UCC영상, 레시피, 전략기획서 등 총 3가지 부문으로 진행된다.

 특히 레시피 부문은 1인 가구부터 대가족까지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신제품으로 개발하거나 쿠킹클래스에서 활용하는 등 발전 가능성이 높은 레시피를 개발하면 된다.

 평소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즐기는 개인이나 4인 이하의 단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블로그와 카페·커뮤니티 등 SNS에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UCC영상 부문 1등(1팀)은 200만원, 2등(2팀)은 100만원, 3등(3팀)은 50만원의 상금이 걸려 있다.

 레시피 및 전략기획서 부문 1등(1팀)에게는 100만원, 2등(2팀)에게는 50만원, 3등(3팀)에게는 30만원의 상금을 준다.

  이와 함께 모든 부문을 통틀어 최고 점수를 획득한 실록홈즈 수상자에게는 총 300만원의 상금을 중복 지급한다.

 접수는 오는 31일 오후 5시까지다.

 최종 선정된 우수작은 다음달 8일 하림 실록홈즈 공모전 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

 시상식은 다음달 15일 익산에 위치한 하림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림 자연실록 마케팅 공모전 홈페이지(www.harimconte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온 가족이 머리를 맞대고 아이디어를 고민해보고 닭고기로 요리도 만들어 먹으며 색다른 추억을 쌓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참신한 생활 속 레시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익산=김경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