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축제 2차 티켓 예매 시작
소리축제 2차 티켓 예매 시작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7.08.0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전주세계소리축제조직위(조직위원장 김한)가 2일 오후 2시부터 소리축제 전 유료공연을 대상으로 2차 티켓 예매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7 전주세계소리축제조직위(조직위원장 김한)가 2일 오후 2시부터 소리축제 전 유료공연을 대상으로 2차 티켓 예매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기 예매 이벤트 해당공연으로는 매해 큰 성원을 얻고 있는 소리축제 표 개막공연 ‘Color of Sori(때깔 나는 소리)’, 월드뮤직이 선사할 수 있는 최고의 경지 ‘마르코폴로의 음악여행’, 오로지 북 하나로 무대를 가득 채우는 선후배들의 뜨거운 우정의 무대 ‘광대의 노래-고집(鼓集)’, 일상의 소품들이 무대 위 살아있는 주인공으로 변하는 ‘어린이 공연 물체놀이극 평강공주와 온달바보’등이다.

 이 외에도 소리축제에서는 ‘음악의 집’ 패키지 티켓을 개발해 월드뮤직 마니아들을 위한 특별한 기회가 마련된다.

 단체(20명 이상) 관람객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JB카드와 광주은행 카드 20% 할인이나 문화누리카드와 65세 이상 성인과 국가 유공자 및 장애우는 50% 할인 혜택이 가능하다. 입장권 교환 및 발권 시 해당증명 확인.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며, 할인 관람객은 해당 증명서를 지참해야 한다. 미지참 시 차액 지불.

 오는 18일까지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입한 예매자들에게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대명리조트 변산 숙박권(2인)과 대명리조트 변산 아쿠아월드 이용권(25인)을 증정한다. 

 공연 예매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소리축제 홈페이지(www.sorifestival.com)를 통해서도 관심 있는 공연 정보를 확인한 후 티켓 구매 사이트로 이동하면 된다. 문의 063-232-8395

김영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