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는 캄보디아 HLH 그룹과 최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식을 체결하고 캄보디아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등을 적극 고려중이다.
현재 캄보디아를 비롯한 동남아 시장에서는 한국을 비롯한 해외 외식시장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 높아지고 있어 한국의 맛을 널리 알리는 소중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aT 관계자는 “캄보디아는 한국 농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 수출이 유망한 시장”이라며, “aT는 국내 외식 기업들의 동남아 진출을 돕는 교두보 역할을 하는 동시에 국산 식재료의 수출채널을 다양화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다”고 밝혔다.
장정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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