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전북본부 캄보디아 시장 공략
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전북본부 캄보디아 시장 공략
  • 장정철 기자
  • 승인 2017.07.19 1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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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전북지역본부는 캄보디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

aT는 캄보디아 HLH 그룹과 최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식을 체결하고 캄보디아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등을 적극 고려중이다.

현재 캄보디아를 비롯한 동남아 시장에서는 한국을 비롯한 해외 외식시장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 높아지고 있어 한국의 맛을 널리 알리는 소중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aT 관계자는 “캄보디아는 한국 농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 수출이 유망한 시장”이라며, “aT는 국내 외식 기업들의 동남아 진출을 돕는 교두보 역할을 하는 동시에 국산 식재료의 수출채널을 다양화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다”고 밝혔다.

장정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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