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의회 제282회 임시회 개회
장수군의회 제282회 임시회 개회
  • 이재진 기자
  • 승인 2017.07.12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의회(의장 유기홍)가 12일부터 18일까지 총 7일간의 일정으로 제282회 임시회 의정활동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 기간 중에는 2017년도 하반기 주요업무 추진계획을 청취하게 된다.

 이날 1차 본회의에서는 이희숙 행정복지위원장이 심사 보고한 '장수군 명예군민증 수여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9건의 안건과 김용문 산업건설위원장이 심사 보고한 '장수군 생활민원 기동처리팀 운영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2건의 안건에 대해 의결했다.

 유기홍 의장은 "연초 계획된 주요사업들을 꼼꼼히 살펴 잘된 점은 격려하여 주시고, 미흡한 부분에 대해서는 분발을 촉구하며, 대안을 제시하는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주시고, 업무보고에 임하는 공직자분들도 소신과, 책임있는 보고로 군정을 위해 발전된 방안을 모색하는 뜻깊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여름철 물놀이 사고예방 안전점검과 각종 수리시설 점검, 하계 철저한 방역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의원발의 조례안은 한규태 의원이 발의한 '장수군 명예군민증 수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정영모 의원이 발의한 '장수군 의회 의원 의정활동비·월정수당 및 여비지급에 관한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2건, 이희숙 의원이 발의한 '장수군 생활민원 기동처리팀 운영조례 일부개정조례안'등이다.

  장수=이재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