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7월중 청원조회 개최
임실군 7월중 청원조회 개최
  • 박영기 기자
  • 승인 2017.07.1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은 10일 심민 군수를 비롯한 실과원소장, 읍·면장 및 직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중 청원조회를 군청 문화강좌실에서 개최했다.

심민 군수는 이날 훈시를 통해 "4천억 예산시대의 건실한 토대 마련, 일진제강과의 2천억원 대규모 투자 협약, 임실N치즈 4년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선정 등 직원들이 각자 맡은바 소임을 다해준 결과다"며 감사와 격려의 뜻을 전했다.

이어 민선6기 성공적인 마무리와 새정부 출범에 부응하는 군정추진, 임실N치즈축제 준비 및 홍보 철저, 여름철 종합대책 마련 등을 주문했다.

특히 민선6기를 맞아 지난 3년간 군민과의 약속인 공약사업 추진 성과를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홍보하고 미진사업은 적극 추진하여 임기 내에 모든사업이 완수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길 당부했다.

또한 이날 청원조회에서 국무총리 모범 공무원을 비롯한 군정발전유공 및 모범이장, 모범새마을부녀회장 등 표창수상자들에게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청원조회 후에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이나미 심리분석 연구원 원장의 '행복한 부모가 세상을 바꾼다'라는 주제로 우리가 사는 이 시대에 기본을 가르치는 자녀교육이 무엇인지, 부모의 역할은 무엇인지 다시한번 생각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