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민축구단, K3리그 경주에 2대1 승리
전주시민축구단, K3리그 경주에 2대1 승리
  • 남형진 기자
  • 승인 2017.07.0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내 유일한 남자실업팀인 전주시민축구단이 후반기 첫 경기에서 승리를 거둬 상위권 진입의 발판을 마련했다.

전주시민축구단은 지난 1일 전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린 경주시민축구단과 ‘K3리그 어드밴스’ 12라운드 경기에서 정혁과 양세운에 연속골에 힘입어 2대1로 승리를 거뒀다.

이날 승리로 전주는 승점 15점(4승3무5패)을 기록해 파주(승점 17점)에 이어 6위를 달렸다.

이날 양 팀은 승리하는 팀이 상위권에 진입할 수 있다는 이유로 경기 초반부터 거칠게 부딪혔다.

전주는 특유의 빠른 발을 앞세워 중원에서부터 압박을 통해 공격 기회를 엿봤고 경주는 후방에서부터 이어지는 롱패스로 공격기회를 모색했다.

기대한 첫 골은 정혁의 발에서 나왔다.

전반 35분 장건이 상대 왼쪽에서 넣어준 볼을 골에리어 부근에서 이어 받은 정혁이 오른발 슈팅이 상대 골 망을 흔들었다.

경주는 전반 막판 동점골 기회를 모색했지만 황규성 골키퍼에 선방에 막혀 끝내 골문은 열진 못했다.

전주가 기분 좋게 전반을 1-0 으로 마쳤다.

후반전에도 양 팀은 치열한 접전이 이어진 면서 골을 넣기 위해 중원부터 치열한 몸싸움이 계속됐다.

양세운이 전주의 두 번째 골을 기록했다.

후반 13분 황상현이 중앙 골에리어 부근으로 넣어준 볼을 양세운이 침착하게 오른발로 슛한 공이 상대 골문을 갈랐다.

경주는 이후 골을 기록하기 위해 선수를 교체하는 등 공격적인 플레이를 펼쳤고 전주는 압박을 통해 상대의 공격을 차단해 역습을 노렸다. 후반 80분 경주가 페널티킥 찬스를 골로 연결하며 추격했지만 전주는 추가골은 허용하지 않으로 2대1의 승리를 결정지었다.

한편 전주시민축구단 오는 8일 파주 스타디움네서 파주시민축구단과 ‘K3리그 어드밴스’ 13라운드 원정경기를 갖는다

 남형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