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한우지방공사, 대한민국 명품특산물페스티벌 참가
장수한우지방공사, 대한민국 명품특산물페스티벌 참가
  • 이재진 기자
  • 승인 2017.06.20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한우지방공사(사장 김홍기)가 특별한 맛과 품질, 대한민국대표 청정 장수한우라는 기치를 내걸고 수도권 소비자를 겨냥한 홍보마케팅에 발벗고 나섰다.

 이에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경기도 일산의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펼쳐진 ‘2017 대한민국 명품특산물페스티벌’에 장수군 명품특산물 ‘장수한우’로 참가했다.

 전국지방신문협의회와 일산 킨텍스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와 해양수산부, 전북도민일보 등 지방신문협의회 회원사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전국 광역단체와 기초자치단체, 지역특화상품 사업단 등 300여개 단체와 기업이 참여했다.

 장수군을 대표해 참가한 장수한우지방공사는 장수한우를 대한민국 대표 명품으로 각인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일산 일원 수도권 소비자들에게 장수한우 정육과 장수한우식품을 홍보하고, 시식행사 및 할인판매 등 판촉활동을 통하여 장수한우 브랜드 인지도 제고(提高)와 매출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행사기간 장수한우 홍보부스를 방문한 장수군 한우농가 대표들은 수도권 소비자들에게 장수한우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체험행사를 가졌으며, 장수군 축산과 신응수 팀장을 비롯한 직원들과 함께 “장수한우를 세계최고로!”라는 슬로건을 외치며 관람객들의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김홍기 사장은 “수도권에서 개최되는 행사의 참여를 통해 장수한우 품질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편 수도권 소비자를 늘려감으로써 유통을 확대하고 장수한우의 브랜드파워를 지속적으로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장수=이재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