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교육지원청 교육공동체 문화행사 개최
김제교육지원청 교육공동체 문화행사 개최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06.15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교육지원청은 교육청과 학교 교직원, 교육 공무직원, 학교운영위원, 학부모 등이 참여해 김제지평선 시네마에서김제지역 교육공동체의 단합과 소통을 위한 문화행사를 개최했다.
 김제교육지원청(김효순 교육장)은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에 걸쳐 김제지역 교육공동체의 단합과 소통을 위한 문화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문화행사는 교육청과 학교 교직원, 교육 공무직원, 학교운영위원, 학부모 등 총 563명이 참여해 김제지평선 시네마에서 상영하는 영화 관람을 통해 교육공동체 간 공감의 장을 펼쳐 나가고 있다.

 이번 문화행사에 소요되는 경비는 지난 2016년도 교육지원청 평가에서 전라북도 6개 시 지역 교육지원청 중 김제교육지원청이 1위를 차지해 전라북도교육청으로부터 받은 200만 원의 포상금으로 충당하게 된 것이다.

 특히, 이와 같은 성과에 따른 문화 행사는 지역교육청 평가에서 5년 연속 1위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한 모든 교육공동체에 골고루 그 공을 돌리자는 의미에서 실시하게 된 것이다.

 문화 행사에서 김효순 교육장은 참가 교직원을 비롯한 학부모들과 자리를 같이하며,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 김제교육 발전을 위해 노력한 데 따른 감사의 말을 전하는 등 참가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효순 교육장은 “앞으로도 김제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고, 교육청과 학교, 그리고 학부모 사이에 격 없는 대화와 협력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