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식 김제시장 주요 신규 사업장 현장 방문
이건식 김제시장 주요 신규 사업장 현장 방문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06.0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건식 김제시장이 행복학습 직업 체험 실습장 및 고용 복지 공동교육관 건립 관련 사업추진현황을 찾아 관계자로부터 설명을 듣고있다.

 이건식 김제시장은 8일 행복학습 직업 체험 실습장 및 고용 복지 공동교육관 건립 관련 사업추진현황을 점검하고 현장을 방문해 건립 관련 애로사항 등을 직접 챙겼다.

 민선 6기 공약사업인 평생학습관 운영을 보다 효율적이고 시민 맞춤형으로 운영하고자 지난해 10월 행복학습 직업체험 실습장 건립과 관련 특별교부세 5억을 확보, 건립계획을 수립하고 설계검토단계에 있으며 추경 예산 확보 및 행정절차 마무리 후 본격적인 공사에 들어간다.

 또한, 같은 지번 내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고용 복지 공동교육관 공사현장을 방문해 현장의 추진사항, 문제점, 건의사항, 불편 사항 등을 직접 보고 청취하는 등 교육장 건립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현장 방문에서 이 시장은 "많은 시민이 교육과 자원봉사, 지역자활 활동 등을 하고자 이곳을 방문하는 것으로 안다. 많은 사람이 방문하는 곳이니만큼 주차시설 등 편의시설이 제대로 갖춰져야 할 것이며 시민들이 이용하는 데 있어 불편을 겪는 일을 최소화해야 할 것이다"고 지적했다.

 한편, 시는 이날 이 시장 현장 방문을 통해 제기된 문제점이나 보완사항에 대해 대책을 마련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개선해 시민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공사 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예방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꼼꼼히 챙길 방침이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