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자연실록 ‘궁중식 찜닭’, ‘매운양념 볶음탕’ 출시
하림 자연실록 ‘궁중식 찜닭’, ‘매운양념 볶음탕’ 출시
  • 익산=김경섭 기자
  • 승인 2017.06.0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오는 7일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 '자연실록'의 신제품으로 '궁중식 찜닭'과 '매운양념 볶음탕' 등 모두 2종류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자연실록 신제품은 친환경 프리미엄의 신선한 닭고기와 함께 각 소스가 별도 포장되어 있어 야채·떡 등과 함께 조리하면 간편한 요리가 완성된다.

 이와 함께 소스 양을 원하는 대로 조절 할 수 있어 요리가 서툰 초보자들은 물론 개인별 취향과 입맛대로 요리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요리 시간을 줄여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가정 간편식의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동봉된 소스를 활용해 신선한 닭고기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레시피를 제공함으로써 건강과 맛, 요리의 재미를 함께 담았다.

 또 궁중식 찜닭과 매운양념 볶음탕 소스 모두 하림의 오랜 노하우를 담아 개발됐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1~2인 가구 증가에 따라 간단하면서 맛있는 일품요리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닭고기를 활용한 레시피를 제안해 줄 수 있는 이번 자연실록의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좀 더 간편하고 건강한 한 끼를 드실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가정간편식(HMR) 제품들을 개발 및 출시하는 데 노력을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하림 자연실록 '궁중식 찜닭', '매운양념 볶음탕'은 하림 공식 온라인몰(www.harimmall.com)과 전국의 유통 및 대리점을 통해 판매해 나갈 계획이다.

익산=김경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