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지역의 예술가는 우리 손으로 뽑아요”
“우리 지역의 예술가는 우리 손으로 뽑아요”
  • 정재근 기자
  • 승인 2017.05.2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문화재단이 완주지역 군민대상으로 'Fair Play주민평가단'을 공개적으로 모집한다.

 완주문화재단(이사장 박성일)이 '2017문화예술창작지원사업'의 공정한 심사와 과정에 동행할 페어플레이 주민평가단원 30명을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완주에 거주 중인 만 19세 이상, 문화예술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지닌 완주군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모집 및 신청서 접수 기간은 29일부터 6월12일까지이다.

 페어플레이 주민평가단은 전문가 심사위원과 함께 문화예술창작지원사업의 선정 단체 선발에 참여해 심사의 공정성과 정확성을 내부에서 견제하는 기능을 수행한다. 또한, 문화예술창작지원사업의 추진 과정을 모니터링 하며, 선정 단체의 추진 과정 및 결과 공유 프로그램에 참여해 지역 문화예술인(단체)의 창작 활동에 동행할 계획이다. 또한, '페어플레이 주민평가단' 에게는 활동 실비(교통비 및 식비)와 함께 자원봉사시간 적립 혜택을 준다.

 완주문화재단 이상덕 상임이사는 "문화예술창작지원사업의 심사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된 '페어플레이 주민평가단'에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완주군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며 "앞으로도 신뢰받는 경영 문화를 위한 시민 참여형 기반 시스템 마련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완주=정재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