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사회복지시설·기관장과 지역문화 탐방
익산시 사회복지시설·기관장과 지역문화 탐방
  • 익산=김경섭 기자
  • 승인 2017.05.25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오성배)는 25일 정헌율 시장과 나바위성지 등을 방문하며 복지정책 간담회를 가졌다.

 오성배 회장 등 익산지역 사회복지시설장 및 관계자 등 모두 60여명은 이날 정헌율 시장과 함께 나바위성지를 비롯해 교도소 세트장 등 익산지역의 주요문화 관광지를 돌아보는 익산시티투어를 실시했다.

 정헌율 시장은 이날 나바위 성지를 함께 견학하며 사회복지시설·기관장들과 지역의 문화와 복지현황에 관해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나누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시정방향 등을 제시했다.

 정헌율 시장은 이날 지역의 복지현안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을 들은 후 "열악한 근무환경에서도 지역의 복지를 위해 애써 주시는 사회복지인들에게 깊은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복지현장에서 열정과 배려로 묵묵히 일하고 있는 사회복지인들의 처우개선을 위해 더욱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 시장은 이와 함께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하신 시설 및 기관장들이 지역문화에도 특별한 관심을 갖고 우수한 전통문화를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해주시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오성배 익산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지난번 간담회에서 나온 여러 의견이 시정에 적극 반영되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과 관이 협력하여 지역의 소외된 약자를 보듬는 따뜻한 복지 선진도시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익산=김경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