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 최고정책관리자과정, 주선희 교수 초청 특강
원광대 최고정책관리자과정, 주선희 교수 초청 특강
  • 익산=김경섭 기자
  • 승인 2017.05.24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광대학교(총장 김도종) 행정대학원 최고정책관리자과정은 25일 얼굴 경영학으로 유명한 원광디지털대학 주선희 교수를 초청해 특강을 갖는다.

 주선희 교수는 이날 오후 숭산기념관 강의실에서 ‘성공학:얼굴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60여분 동안 특강을 가질 계획이다.

 주선희 교수는 이날‘행복한 노년, 얼굴 속에 답 있다’, ‘명당은 마음 밭에서 나온다’, ‘얼굴 경영은 마음 경영이다’, ‘거울을 보라…마음이, 인생이 보인다’, ‘곱게 늙어간다는 것은’, ‘마음을 선물하면 마음이 돌아와요’ 등 각종 사례를 들어 얼굴과 관련된 인생사를 설명할 예정이다.

 경희대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한 주선희 교수는 ‘얼굴이 운명을 결정한다는 관상학의 한계’를 극복, 후천적인 노력으로 운명을 바꿀 수 있다는 ‘현대 인상학’을 새롭게 정립한 국내 최고의 ‘인상학자’로 알려져 있으며 인상관리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한 이래 최근까지 1만회가 넘는 ‘인상관리’ 강연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주선희 교수 강연에 이어 강남대 세무학과 안창남 교수가 ‘절세, 탈세, 그리고 조세회피’를 주제로 2교시 강연에 나선다.

 안창남 교수는 프랑스 세무대학원을 졸업한 후 프랑스 소르본대학에서 법학박사를 취득했으며 사법고시 출제위원, 서울시립대학교 로스쿨 강사, 월드텍스 연구회장, 글로벌 조세연구원 대표 등 국제조세 분야에서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익산=김경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