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소비자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 수상
고창군, 소비자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 수상
  • 남궁경종 기자
  • 승인 2017.05.24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군수 박우정)이 ‘2017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에서 ‘도시브랜드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군은 24일 서울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7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에서 ‘한국인의 본향 고창’의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이를 위한 꾸준한 노력을 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동아일보사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며 고객의 입장을 배려하는 세심한 노력으로 지속 성장과 미래 부가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는 기업과 공공기관의 중장기적 성과를 평가하고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발굴·시상하고 있다.

고창군이 수상한 ‘도시브랜드경영부문’은 산과 들, 바다가 어우러진 고창군의 뛰어난 브랜드 가치를 ‘한국인의 본향 고창’이라는 슬로건에 담아 △풍요로운 명품 고장 △맛과 멋, 문화가 살아 숨 쉬는 고장 △Green&Clean의 청정한 자연생태환경 속 정겨움이 가득한 고장으로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고창군에서 고향의 품을 느끼고, 꼭 와서 살고 싶은 최고의 지역임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브랜드로서의 가치와 발전가능성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군은 ‘한국인의 본향은 고창’이라는 자부심을 군민들에게 심어주고 지역이 가진 문화·역사·자연생태환경의 자원들을 연계·결합해 ‘보전’과 ‘성장’을 두 축으로 삼아 세계 최고의 자연생태도시를 완성해 나가고 있다.

 박우정 군수는 “친환경 시장의 선점이 고창군의 미래발전과 성장 동력이 될 것”이라며 “복 받은 천혜의 자연생태환경을 잘 지키면서 이 가치를 관광자원화해 군민들의 소득증대를 이루고 명실상부한 자연과 사람이 함께 행복한 명품 고창을 만드는데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창=남궁경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