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사랑장학재단, 체육 꿈나무 격려금 지급 대상자 선발
김제사랑장학재단, 체육 꿈나무 격려금 지급 대상자 선발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05.1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사랑장학재단은 오는 22일 김제사랑장학재단 홈페이지(www.gimjelove.kr)에 ‘2017년 체육 꿈나무 격려금 지원’ 공고문을 게시하고, 6월 1일부터 6월 16일까지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이는 김제사랑장학재단이 올해부터 김제시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육성을 위해 체육분야에서 뛰어난 재능을 발휘해 김제시의 위상을 높인 체육 꿈나무에게 격려금을 지원하는 ‘2017년 체육꿈나무 격려금 지원’을 시행하게 된데 따른 것이다.

 상반기 체육꿈나무 격려금 지급 대상자는 김제시 관내 초·중·고등학교 체육분야 재학생 중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1~3위 수상자이며, 신청을 받아 장학생선발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격려금 지급 대상자를 최종 선발한다.

 격려금 신청은 격려금 지원 신청서, 수상실적 증빙자료, 재학증명서 등을 구비해 김제사랑장학재단 사무국에 신청하면 되며, 격려금은 초등학생 20만 원, 중학생 30만 원, 고등학생 50만 원으로 6월 중에 지급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김제사랑장학재단 사무국(540-3714)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종현 김제시 인재양성과장은 “지역의 우수한 체육 인재 육성을 통해 김제시 위상을 제고시키고, 체육 꿈나무들이 경제적 사정에 관계없이 훈련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해 나갈 방침이다”고 말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